Loading

신고센터

 
신고센터 학습선택권관련

학습선택권관련

세일고 고1 심화반 토요일 강제수업 건 신고 2016/03/14 (17:59) 조회(761) S.DAVID

인천세일고등학교 1학년 심화반 학생들이 학교 측의 방침과 심화반 담당자(김화성 교사)의 강요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까지 학교에서 강제적, 반강제적 자율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학생들은 토요일 오전까지라면 모를까 토요일 오후 늦게까지 자율학습을 하는 것에 대하여 상당히 불만이 많으면서도 학교 측의 방침으로 인하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학생들의 학부모들 또한 토요일 자율학습을 하지 않으면 학생들이 괜한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 염려하고 있습니다. 이에 S.DAVID 영어학원(이근종 원장)을 비롯한 지역내 5개 학원에서는 세일고등학교 심화반의 불합리한 운영 실태에 대하여 신고하는 바이오니 인천학원연합회 내 전담팀의 조속한 대응과 민원 해결을 요청합니다. 

 

학원연합회는 학원의 권익을 대변하는 [원장님들의],  [원장님들에 의한], [원장님을 위한] 단체라는 문구가 학원연합회 회비 납부 협조용 멘트만이 아니기를 바라고 기대하겠습니다. 상기 신고 건에 관하여 민원해결 과정과 결과에 대하여 담당자께서 바쁘시더라도 꼭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DAVID 영어학원

이근종 원장

010-8703-5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