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림마당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14대 박영희회장 취임사 2022/09/30 (16:45) 조회(1501) 학원연합회

팜플렛속지18-33 copy.jpg

안녕하십니까?

 

인천학원연합회 제 14대 회장 당선자 박영희입니다.

 

인천 학원교육의 대표로서 많은 훌륭하신 원장님들과 함께 일을 할 수 있는 영광된 자리를 허락하여 주신 선후배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으로 학원교육에 대한 부정적 시각과 함께 학원경영의 어려운 여건과 맡서 싸우며 학원교육의 활성화와 학원경영에 활로를 모색하여야 한다는 책임감을 떨치기 위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앞으로 저는 학원인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학원교육의 이익을 기준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고 결정할 것이며 이를 위해 당당하게 헤쳐 나갈 것입니다.

 

저는 학원경영에 도움이 되는 인천학원연합회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교육행정, 노무, 세무, 홍보지원과 각종 의무교육 지원 시스템을 만들어 학원인에게 직적접인 도움이 필요한 부분들부터 전문적인 지원을 해나가겠습니다.

 

저는 즐겁고 행복한 인간관계가 가득한 인천학원연합회를 만들어 회원 상호간의 유대감 증진과 상생 협력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선배원장님들의 오랜 경험과 학원운영의 노하우와 젊은 원장들의 패기와 학원교육의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혁신 능력을 함께 공유하여 위기를 돌파할 기회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위기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존재합니다. 학원교육과 학원경영의 어려움을 함께 뚫고 전진할 수 있는 구심점과 동료의 역할을 인천학원연합회와 제가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2월 22일

제14대 회장 박영희